2017. 4. 3. 23:26

 

4월은 본격적인 봄이 시작되는 달이죠. 살랑살랑 봄바람이 불어와 사랑하기 좋은 계절이기도 해요, 그래서 그런지 봄에 결혼을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요,
사랑하는 사람과 꽃을 구경하면 더욱더 좋을꺼 같지 않나요?? 그럼 연인과 함께하기 좋은 4월의 꽃 축제를 알아봅시다.

 

 

먼저 에버랜드에서 진행하는 튤립축제입니다. 3월16일부터 4월23일 까지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에버랜드의 이국적인 분위기와 형형색색의 튤립의 조화는 안 예쁠수가 없죠~

 


벌써 에버랜드의 튤립축제는 25주년을 맞았다고 합니다. 화려한 퍼레이드도 즐길수 있으니 연인 또는 가족들과 함께 즐기면 너무 좋을꺼 같네요.

 

 

다음은 제주 유채꽃 축제입니다. 4월1일부터 4월 9일까지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4월의 제주도는 서울보다 따뜻하니 가벼운 옷차림으로 노란 유채꽃을 보고 즐기면 즐거운 여행이 될꺼 같아요.

 

 

그 다음은 고려산 진달래 축제입니다. 4월 12일부터 4월23일이 절정기라고 하는데요, 아름다운 전경을 보며 고려산을 등산한다면 눈이 즐거울꺼 같네요,
연인과 함께 산뜻하고 시원한 공기도 마시고 서로 도와주며 산을 오르다보면 좋은 추억이 쌓이겠죠??

 


다음은 군포 철쭉 축제인데요, 4월28일에서 4월30일까지라 다소 축제기간이 짧아 아쉬운데요, 다양한 콘서트도 즐길 수 있다니 시간 내서 다녀오면 좋을꺼 같습니다.

 

 

그리고 고양국제꽃박람회도 있는데요, 4월 28일부터 5월14일까지 진행하고 세계 희귀꽃을 관람할 수 있다고 하니 놓치지 말고 가보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벚꽃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석촌호수 벚꽃축제입니다. 4월1일부터 4월9일까지 즐길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번 년도는 봄이 조금 늦게 찾아오는 것 같아 석촌호수의 벚꽃 개화시기가 늦어질꺼 같습니다. 연인들과 산책하면서 벚꽃구경 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이니 놓치지 말고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