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3. 16. 16:56

 

한은정, 예전 장나라와 함께 드라마 '명랑소녀 성공기'를 통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죠.

 

 

그 당시 모습이 기억이 나는데요, 꽤나 매력적인 배우라고 생각했지요. 길고 볼륨감 있는몸매 서구적인 마스크까지.

 

 

 

 

당시 장나라와 같이 동안 외모가 인기를 끌던 시기 인지라, 세련된 그녀의 모습이 기억에 많이 남았어요.

 

 

80년생으로 올해 37세가 된 그녀는 아직 결혼은 하지 않았다고 해요. 세간에 그녀의 결혼에 대한 이야기들은 모두 루머입니당.

 

 

그런데 한은정씨 최근 모습을 보니 예전과 많이 달라져 있더군요.
과거 성형 루머가 돌때 본인이 치아교정을 했다고 밝힌 바 있지요. 치아 교정만 했을 때의 모습과 지금의 모습도 차이가 많습니다.

 

 

 


어떤가요? 우리가 알던 자연스러운 외모는 사라지고. 쎈언니 스타일이 된 것 같아 안타깝네요. 중국 언론에서는 최근 변한 한은정의 얼굴을 '가필드같이 변했다'고 비난했습니다.

 

 

치아 교정만 했을 때는 자연스러움이 있어 참 좋아하는 외모였는데요. 성형을 많이 하면 할수록 모두 비슷한 얼굴이 되어버리는것 같아요.
SNL에서 꽁트 도중 유희열이 얼굴에 거미와 벌레, 뱀이 있는데 왜 그걸 모르냐고 묻자 '보톡스와 성형으로 인해 얼굴 감각이없다'라고 대답하며 큰 웃음을 줬죠.

 

 

성형 강국인 한국에서 여자 연기자로써 성형 유혹은 거부하기 힘들었을 것입니다.

 

 

 

성형 자체가 나쁘진 않죠. 그렇지만 자신의 매력을 다 죽일 정도로 성형을 한다면, 그래서 모두가 똑같이 생기게 된다면, 그건 더이상 미인이라고 할 수 없죠.
그것이야말로 평범해지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성형으로 인해서 말이죠.

 

자신을 좀 더 사랑하세요. 본인이 현재 가지고 있는 매력도 충분히 다른 여자들이 갖고싶어 한다는것, 잊지말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