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짱 당구스타 차유람 실력도 좋았지만 외모가 출중하여 더 유명해졌죠. 예쁜외모에 시크한표정 실력까지 좋으니 인기가 무척 좋았습니다. 차유람은 1987년생으로 올해나이 30세입니다. 차유람은 2015년 12살 연상 이지성씨와 결혼을 하게 되었는데요
중학교 2학년때 학교를 그만둔 차유람은 남자를 만날 기회가 없었다고 해요. 학교를 그만 둔 이유에는 당구때문도 있었지만 학교생활에 적응을 잘 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모태솔로로써 당구만 생각하며 지내다 이지성씨를 만나 사랑에빠져 결혼까지 하게 된것이었죠.
둘은 독서모임을 통해 연을 맺었다고합니다. 차유람은 과거 이상형에 대해 이야기 한적이 있는데요 스펙이나 재산보단 말이 통하는 사람이 좋다 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이지성씨는 스타 작가로 알려져있는데요 인문학전도사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라고 합니다. 과거 임용에 합격해 초등학교 교사로 일한적이있는데요 자신은 작가의 꿈이 있었지만 현실에 벽에 부딪히게 되었다고합니다.
하지만 포기하지않고 꾸준히 글을 쓴결과 지금의 자리에 오게 됬다고하네요. 과거 이지성씨는 연애를 언제하느냐는 인터뷰에 미인대회출신 여친과 최근헤어졌고 미인대회 출신만 세번 사귀었다며 앞으로는 연애보다 일에집중하고싶다 다음에 누군가가 나타난다면 연애보단 결혼을 하고 싶다 라고 밝혔는데요. 이지성씨는 외모를 많이 보시는것같네요. 그냥 연애질문에 미인대회출신이야기를 굳이 왜하셨는지 이해가 잘 안됩니다.
처음 트위터로 쪽지를 주고받다가 만난 둘은 대화가 참 잘 통했다고해요. 차유람은 그어떤 남자의 고백에도 흔들린적이없는데 처음만난 그날부터 헤어지면 그리웠다고합니다. 하지만 차유람의 집안의 반대가 심했다고해요 차유람도 당구에 전념하기 위해 이별을 고했다고합니다. 이별후 점점더 그리워졌다고해요. 그렇게 연애를 시작하고 결혼하까지 하게 됩니다.
둘은 결혼 5개월만에 출산하게 됬죠. 속도위반으로 인한결혼이지만 행복하게 잘 지내는것같아 다행입니다. 앞으로도 더 행복한 모습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