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6. 17. 00:45

 

과거 핑클 청순 아이돌 이미지로 데뷔한 이효리는 핑클 해체후 솔로로 나와 섹시 이미지를 토대로 앨범활동을 해왔습니다.  

 

평소 거침없고 솔직한 화법으로 예능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그만큼 논란 또한 많았습니다. 어린시절 데뷔하여 늘 어리게만 생각했는데 1979년생으로 올해나이 39세라고하니 놀랍습니다.

 

 

이효리는 한우 홍보대사로 활동을 하고 있었는데요, 계약기간이 끝나자 채식주의자라고 선언을 하여 대중들에게 한우단체에게 무례한 행동이 아니냐, 도덕적인 배려가 없었다는 비난을 면하지 못했습니다.

 

이효리측에선 채식주의자가 아니라 건강상 채식 위주의 식단을 먹고 있다는것이 와전되어 채식주의자라고 기사가 난것같다며 해명을 했지만 이효리를 향한 비난은 사그라들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연예계에서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그녀의 행동 하나하나가 주목받던 때를 지나 이효리는 현재 수더분한 이상순과 결혼하여 제주도에서 결혼생활을 즐기고 있는데요, 공통점이 없어보이는 그 둘은 어떻게 만나 결혼까지 하게 되었을까요.

 

처음 이효리와 이상순의 열애소식이 났을때 많은 사람들이 놀랐었는데요, 오래가지 못할꺼라 예상했던 대중들의 생각과는 달리 2년여간의 열애 끝에 2013년 제주도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효리와 이상순의 만남은 정재형에 의해 만들어졌는데요, 당시 이효리는 유고걸을 발표했고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가수 최초로 연예대상을 받았던 시기였습니다. 한마디로 인생의 절정기로써 화려함이 극에 달했던 순간잊죠.

 

하지만 이상순은 새차의 비닐도 뜯지 않고 옷도 검소하고 소탈하게 입는 사람이었는데요, 이효리는 당시 이상순을 보고 이남자는 자신을 감당하지 못할것 같다 라는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이상순 또한 이 여자는 나와 어울리지 않는 사람이라고 생각하여 둘의 첫만남은 그렇게 끝나게 되었다는데요, 하지만 2년뒤 이상순이 이효리에게 먼저 연락해 진돗개를 입양하려고 하는데 혹시 소개해줄 수 있냐고 물었다고 합니다.

 

당시 유기견에 관심이 많았던 이효리는 이상순에게 호감을 느끼게 되었고, 이상순 역시 그 예전의 화려하고 돈과 스펙을 앞세우던 이효리가 아니었다고 하면서 둘은 호감을 갖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둘은 그후 유기견관련 노래를 만들게 되면서 급속도로 친해지게 되었고 둘의 인연은 결국 결혼까지 이어지게 되었습니다. 

 

이효리는 결혼후 방송출연을 안하며 조용히 살고 있는데요, 최근 무한도전에 출연을 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이효리의 방송 컴백에 대해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솔직함이 매력이었던 이효리, 앞으로 가수로든, 예능인으로든 자주 봤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