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4. 29. 00:43

 

윤종신씨 요새 예능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죠. 아직 어린 친구들은 예능인 혹은 mc정도로 생각 할 수 있겠지만 윤종신은 다수의 히트곡을 낸 가수겸 작곡가. 또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의 대표이죠. 1969년생으로 올해나이 48세인데요 굉장히 동안입니다.

 

 

윤종신씨 젊은시절을 보면 노안이었는데... 나이를 먹을수록 어려지는건 왜일까요? 대학시절 연세대원주캠퍼스 가요제에 입상을 한 후 015B멤버로 활동하기도했습니다.

 

 

윤종신씨의 아내 전미라씨는 테니스선수출신으로 엄청난 장신이죠. 전미라씨는 작은키의 남자에게 관심도 없었는데요 계속 우연히 엮이다 보니 결혼까지 하게됬다고합니다. 전미라씨는 1978년생으로 올해 39세인데요.키가 175cm으로 여자로썬 엄청나게 크죠. 둘에관계에 있어서 강호동의 역활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전미라에게 형수라고부르며 꾸준히 윤종신과 엮었다고해요.

 

 

윤종신은 난치병인 크론병을 앓고 있다고 고백했는데요. 크론병은 입에서 항문까지 이어지는 모든 소화기관에 염증이 생길수 있는병으로 수술로도 완치는 불가능하며 평생 약물치료를 해야하는 병이라고해요.

 

 

병을 너무늦게 발견하여 소장을 60cm이나 잘라내는 수술을 했다고하는데요 예전에 치질에 걸린적이있었는데 사실 크론병으로인한 치루질환이었다고하네요.

 

 

 

 어렸을때부터 소화기관이 안좋다는 생각을 했는데 크론병 때문인지는 몰랐다고해요. 처음 활동당시 모습을 보면 굉장히 마른몸 이었음을 알 수 있는데요. 이또한 크론병에 의해 흡수를 못해서 인듯합니다.

 

 

지금은 꾸준한 약물치료로 증세가 많이 호전되고 있긴 하지만 치료는 계속해야한다고해요. 음식섭취역시 가려서 해야하구요. 항상 유쾌한모습만 보다 이런 병을 앓고있다고하니 마음이 많이아픈데요. 윤종신씨는 자녀가3이있죠. 앞으로도 건강관리 잘하시고 좋은음악 많이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