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른사람들중에도 유난히 배주변에 살이 많은 사람들을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다.
그런 분들은 내장지방을 의심해 봐야하겠다.
인체 각종 장기에 붙어있는 내장지방이 너무 많으면 각종 성인병을 유발하는 등 건강에 좋지 않다.
따라서 복부비만다이어트를 위해서는 내장지방빼는법도 소홀히해서는 안된다.
한국인들은 오랫동안 유지해 온 채식 위주의 식습관이 유전되어 내장부터 지방이 축적되기 때문에 내장지방이 더욱 쉽게 쌓인다.
내장지방 빼는 음식을 통해 내장지방을 배출하는데 도움을 받아보도록 하자.
생강
생강에 풍부한 진저롤은 체내에서 내장지방을 태우는 역할을 한다.
또 쇼가올은 내장지방 세포의 생성을 억제해 주기때문에 생강을 먹으면 건강에 해로운 내장지방은 없애주고 내장지방이 쌓이는 것을 예방하는 데 아주 도움이 된다.
타우린이 풍부한 낙지와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등푸른생선 역시 내장지방을 빼는데 도움을 준다.
사차인치
사차인치는 열대우림에서 자라는 덩굴 식물로 약 2미터 정도 자라는 나무에서 수확하는 견과류다.
사차인치는 오메가-3 가 풍부하다고 알려져 있는데 호두의 2배, 연어의 10배가량의 오메가-3 를 함량하고 있다.
오메가3는 우리 몸속에서 만병의 근원이 되는 혈액 속 중성지방을 녹여주는 효능이 뛰어날뿐만 아니라 혈당을 떨어뜨리는 인슐린의 기능을 높여 주기 때문에 내장지방으로 인한 당뇨를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식사량조절과 내장지방빼는음식을 섭취하며 유산소운동을 병행하면 내장지방과 피하지방 빼는법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다.
내장지방 없애고 날씬한 복부를 만드는데 성공하게 되기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