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3. 14. 00:59
인스타그램에서 사랑꾼으로 유명한 김재우, 요새 그가 올린 '남자의 길'이 화제가 되면서 자연스럽게 그의 부인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있습니다.
개그맨으로도 그룹'나몰라패밀리'로도 또 백보람의 전남친으로 유명한 김재우. 또한 카레를 사랑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ㅋㅋ 한달 내내 카레를 먹은 적도 있다고 하네요.
그런데 김재우가 백보람과 결혼 한 것으로 아시는 분들도 꽤 있더군요. 둘은 결별했습니다. 김재우씨는 1979년생으로 올해나이 38세 이네요.
두사람의 만남에 웃지 못할 에피소드가 있는데요. 아내와의 첫만남은 남아공 월드컵 응원차 남아프리카 공화국을 갔을때 였다고 해요.
보통 남아공은 아프리카라는 인식때문에 더울것으로 예상해 여름옷만 챙겨갔는데, 의외로 너무 추웠다고 합니다. 근데 그때 한 여자가 핑크색 목도리를 꺼내 두르는것을 보고 첫눈에 반해 '저렇게 준비성이 철저한 여자랑 결혼하고 싶다' 란 생각을 하게 됬다고 하네요?
다음날 축구 경기장에서 운명처럼 그 여성이 옆자리에 앉았고 김재우는 현재의 아내에게 연락처를 물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내가 알려준 번호는 가짜였다고 하네요.ㅋㅋ
그렇지만 그 후에 진짜 전화 번호를 얻어 결혼까지 골인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그가 반했던 그 핑크색 목도리는 사실 목도리가 아니고 트레이닝 바지였다고 하네요.
너무 추운 나머지 가방에 있던 트레이닝 바지를 둘러 멘 것이 멀리서는 목도리로 보였나 보네요.ㅎㅎ 그녀의 센스가 정말 대단합니다.
김재우 아내분의 직업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조유리씨는 현재 은행에서 근무중이라고 해요.
김재우씨는 주말에 행사가 들어오면 잘 나가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가족과 주말을 함께 보내겠다고 부인과 약속 했기 때문이라네요? 이런 럽스타그래머 같으니라고!!